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하루의 기록

대장내시경 약복용 검사 후기

by 부밍이 2022. 8. 26.

안녕하세요, 

부밍이입니다 :-) 

 

8월은 다사다난한 한달이네요.

8월 초에는 대장내시경을 해보겠다고 맘먹고 도전했는데, 아주 생각보다 고통스럽더라구요.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려구요!! 

 

 

이 약은 바로... 가루약이에요... 바로 대장내시경 저는 오전 9시반으로 잡았는데

전날 5시에 간단하게 밥먹고, 7시에 복용한 가루약 입니다.

 

맛은 망고맛 + 포카리 +소금... 짠맛... 

넘나 맛이 없다... 왜 물을 1리터 넘게 마시라는지 알겠어요... 

 

 

우선 주의해야할 사항이 몇 가지 있어요! 

 

 

제가 1차 복용약을 먹구요... 

화장실 가는거 횟수 꼭 기억하라고 해서 갈때마다 핸드폰에 남겼더니 

자기 전까지 8번은 간 것 같아요 ㅠ.ㅠ 

걍 물이 나와요.. 그래서 탈수 막으려고 물을 그렇게 많이 마시라고 하는 겁니다! 

 

우선 저거 한통 꾸역꾸역 40분동안 나눠서 먹으니 

1시간 뒤에 신호오기 시작해서 

12시반까지 자기 직전까지 왔다갔다 했어요... 후... 끝날 줄 알았는데..

 

사진속에 있는건 2차 복용.

새벽 5시에 인나서 다시 쉐키쉐키 흔들고 마십니다...

토했다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왜 토할지 알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진심 노맛!!!!!!!!

 

 

2차 쉐키쉐키한건 딸기맛이었나... 

잊고 싶어서 기억이 사라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먹고 또 화장실 7번 정도 가니까 

병원에 지리지 않고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어요.

총...15번 넘게 간거 실화입니까 

 

찌꺼기 없이 쉬랑 똑같이 나온다 싶으면 다 된거고, 저는 링겔 수액 맞고 30분뒤 바로 들어갔어요.

 

"조금만 투여할테니 곧 깨실거예요"

 

읭? 끝났습니다.

대장내시경 수면하세요, 세상 좋네요.

 

비보험 수면이지만 삶의질을 높여보자구요!!! 

그래도 실비처리해서 아주 일부는 받을 수 있었어요.

 

대장내시경의 후기 결과는

정말 생각보다 최악은 아니지만 약이 최악이다! 

 

약먹고 살짝 어지럽고 열이 올라왔으나 화장실 가기 시작하니 다시 체온은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10년동안은 안할래요. 전 깨끗하니까요.

식습관 조심하겠습니다 :-) 

 

내돈 내경험... 부밍이의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