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카페의 기록

[대구맛집] 대구카페 EERT (이이알티) 정말 최고 만족!

by 부밍이 2022. 2. 4.

 

 

 

 

안녕하세요, 부밍이입니다 :-) 

설 연휴 잘 보내고 오셨나요, 저는 어제 당일치기로 대구에 놀러다녀왔어요! 

친한 친구들이 대구에 있으니까 정말 좋네요! 

 

6년만에 간 대구, 정말 대전보다는 왜 더 맛집과 볼거리가 많은 것 같냐구요 ㅋㅋㅋ 

 

 

입구부터 완전 예쁜 분위기 짱인 차 카페에 다녀왔어요. 

EERT 대구 

 

 

 

 

 

○ 위치 : 대구 중구 대봉로 233-1

○ 시간 : 화~토 12:00 ~ 21:00 /  12:00 ~ 19:00/ 월휴무 (미리 전화로 자리 여부 물어보시고 가세요.) 

 

분위기 최고! 서울에도 두군데나 있더라구요... (왜 나는 서울 사는데 모르냐구... 더 검색하고 돌아다니도록!) 

성수점과 망원점 두곳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각도로 찍어보겠다고 했는데, 실패! 

2명은 겨울차를 주문하고 저만 과일차 주문했어요! (친구가 사줬는데, 무려 디저트 박스까지 시켰더라궁!) 

최대 4인까지 앉을 수 있고 저희 세명은 옹기종기 모여서 앉았어요. 

직접 차를 내려주는 모습을 앞에서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더라구요. 

(조용한 분위기라서 조용히 떠들었어요!) 

 

10분정도만 기다려주시면 이렇게 과일차 우려주십니다. 

왼쪽에 있는 차를 먼저 마시고 나서 

오른쪽에 낙옆 모양을 왼쪽 티잔에 올린다음에 부어서 마시면 된다는 설명과 함께, 후루룩 마십니다.

여기 장점 중 하나 '차가 매우 뜨겁지 않아서 좋다!!! 입 천장 보호 가능하다!★

 

 

 

 

 

이것이 바로 겨울차 입니다! 

과일차와 겨울차 차이 (개인적) 

ㅇ 과일차 : 파인애플, 오렌지 향이 나서 달달~ 합니다. (차라서 아주 달달한 맛은 아님) 

ㅇ 겨울차 : 베리들의 조화로움이 느껴져요! 

 

따란!!!!!!!! 이것이 바로 디저트 박스 3단 입니다!!! 최고죠 

남기면 500원-1000원의 포장비 지불하고 포장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요~?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과식한날)

 

1층에 왼쪽 케이크

2층에 저거 뭡니까... 아이스크림으로 먹어본 피스타치오 크림이 쵝오 

3층에는 모찌떡 크런치스콘..? 은 아니고 좀 더 부드러운 것, 초코,,,무언가,, 그냥 딸기의 조화로움 최고 

 

디저트3단 박스가 전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신기하니까 다각도로 한번 더 보시구요~ 

 

대구에 이런 예쁜 카페를 데려가준 친구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서울에 오면 꼭 좋은 곳 데리고 가줄게 라뷰 

내돈 내산 부밍이의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