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카페의 기록

[연남/망원 카페] 조앤도슨 '프랜치토스트' 먹고 604서울 가기!

by 부밍이 2022. 7. 2.

안녕하세요, 부밍이입니다 :-) 

하반기가 시작되었네요. 

모두들 2022년 상반기 잘 보내셨나요~??? 

제가 지난 달 다녀온 카페 맛집 알려드리려고 해요! 

 

연남동 카페 갔다가 걸어서 망원 카페까지 갔는데, 

평일 오후에도 맛집이라 웨이팅 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연남 카페 찾으러 다닐때 지나다니면서 봤었는데, 

이곳이 프랜치토스트 인생 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요, 다들 가보셨나요? ㅎ.ㅎ

 

조앤도슨 (Jo & Dawson) 

○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41길 31 지층

○ 시간 : 12:00 - 21:00 

○ 메뉴 : 밀크티, 인생 프랜치토스트 맛집 

 

 

 

 

 

 

저는 2인으로 가서 웨이팅 리스트에 번호 적고 나왔어요. 

한바퀴 돌고 왔는데도 전화가 안와서,,, 오후 1시쯤 다시 돌아와서 앞에서 기다렸더니 

5분만에 자리 났어요.

평일에도 2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왔답니다^__^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 너 뭐가 그렇게 맛있길래 사람들이 이렇게 좋아하는 거니

이런 마음으로 1개 시켰네요. 

밀크티는 아쌈 (7.0) 하나 스트로베리 (7.0) 하나 주문했네요! 

저는 밀크티 너무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 향이 있는데, 

여기도 비슷한 향이 나서 좋았어요. 

 

프렌치토스트 ㅋㅋㅋㅋㅋㅋ 겉에는 겁나 바삭하고 안에 진짜 세상 촉촉합니다.

 

 

 

 

 

프렌치 토스트 제가 먹어본 곳 중에 1등입니다. 

기다리고 먹을만 합니다 !!!!

너무 촉촉해서 맛있따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네요. 

20분 기다리고 10분만에 다 먹고 나온 사실 ㅋㅋㅋㅋㅋㅋ

 

 

연남에서 실컷 먹고 저희는 망원까지 걸어가서 '크라운캐년' 구경하고 왔어요. 

여기도 주말엔 줄서서 가야한다구 하더라구요. 다행이다,, 휴! 

 

구경하고나서 살짝 출출해진 저희는 또 카페 갔어요. 

이제는 더워서 이렇게 못걷겠네요... 

쉬림프번으로 유명하다는 '604서울' 입니다!

604 Seoul

○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49 정하빌딩 1층

○ 시간 : 12:00 - 19:00 

 

둘다 커피를 마시지 못해서 

패션 후르츠 에이드 (6.5) 와 매실 에이드 (6.5) 주문했어요! 

저는 패션후르츠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따단!!!!!!!!!!!!

시라쿠스 접시 같네요 지금보니까 ㅎㅎ

쉬림프번(8.0) 입니다! 

빵과 소스가 정말 특별해요 그래서 다들 이걸 시켜먹나봐요!!! 

다른곳 디저트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매콤하면서 새우의 풍미감, 그리고 설명하기 힘든 빵의 식감은 굉장히 조화롭다구요!!

 

다음에 연남, 망원 가시면 카페 방문해보세용 

모두들 주말 잘 보내시구요

내돈 내산 부밍이의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