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이야기/물건의 기록

[구로동 손품] 구로동 아파트/다세대 물건 분석 '재개발추진여부'

by 부밍이 2023. 1. 10.

안녕하세요, 부밍이입니다

스터디 조원분께서 올려주신 2022타경 103820아파트를 혼자 손품팔아서 공부했던 기록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1월 새해가 지나고 나서도 꾸준히 공부하려고 하는데 마음처럼 쉽지 않죠? 

저또한 그러합니다. 그래서 기록을 남기고 작은 실천을 했던 성취를 얻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저의 포지션은 무주택자이기 때문에 '내집마련'을 목표로 물건을 항상 검색하고 있습니다.

현금만 있다면 시세 23억인데 16억에 낙찰받고 있는 큰 대어를 물고 싶은데,,, 저는 저의 현실에 맞는 물건을 보고 

차근차근 올라가야하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2022타경 103840 아파트 

출처:지지옥션

우선 권리분석은 이상없습니다. 

*저의 모든 개인적인 판단으로 적고 있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아시죠? 투자는 본인의 몫이고 책임이라는것.. ! 가장 중요합니다.

 

임차인이 있으나 대항력이 없어서 저에겐 공부할 수도 있는 큰 기회라고 생각드네요.

 

위치 (초역세권) 

출처:카카오맵

카카오맵으로 보니 남구로역까지 도보 3분 (219m) 소요되네요.

초역세권이죠 이정도면..!

저희집이 역세권 도보1분 걸리는데 정말 역세권 너무 소즁해요ㅠ.ㅠ

 

출처: 부동산플래닛

남구로역이 저는 추후 모아주택 또는 재개발로 잘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토록 빨갛다니요!!!! 

시간이 답이죠 ㅋㅋㅋㅋ이건 

제가...이 노후도에 관심 생겨서 지도 보고 와 여기 빨갛다 생각해서 아실 보면

죄다~ 이미 재개발 가로주택 등 개발로 묶여이다는 것...! (너무신기) 

재개발 추진여부는 직접 가서 확인하고 와야겠네요.

이미 오를만큼 많이 올랐다고 하는데, 가봐야 알잖아요? ㅋㅋㅋ

시세 확인 

출처: 빌라시세닷컴

시세까지 학인해봐야하죠? 

평당 15,965천원이네요. 데이터 기준은 2022.11월입니다! 

 

출처: 빌라시세닷컴

 

제가 원하는 가격에 낙찰받는다면,,, 수익이 날것같은데 

이렇게 낙찰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고, 실제 임장 가보지 않아서 가보려고 합니다! 도전! 

괜찮다면 다음주 화요일에 입찰하고 오겠습니다..! 

실행하라, 도전하라 
상상하는대로 살게 될 것이다! 

새해부터 물건 검색하고 공부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좋은 성과 가지고 올게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날까지 빠이팅입니다. 

 

오늘도 꿀잠주무시고 내일도 마지막인 것처럼 살아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