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카페의 기록

[홍대카페] 카페 마음창고 다녀왔어요!

by 부밍이 2023. 2. 5.

 


안녕하세요, 부밍이입니다

오랜만에 홍대 앞에 있는 새로오픈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홍대 바로 코앞이고 오픈한지 일주일 되었다고 합니다!

ㅇ 위치: 홍익로 3-12 1층
ㅇ 시간: 11시-오후9시
ㅇ 시그니처 메뉴: 라떼


현재 오픈 이벤트로 음료 구매시 사장님께서 베이커리 주십니다!!!!! 왕맛,,,,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앉아서 쉬었다가기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의 뽀인트 넘 귀여워요!!!!



벽에 해리포터 붙어있는데 사장님 취향이 저랑 겹쳤지 뭐에요,,, 런던 가고싶어졌어요 저거 보니까🫠



오늘의 메뉴는 할인도 해줍니다!
저는 딸기라떼:5.0 / 밀크티 바틀/ 6.0 구매했어요!

친구는 베이글, 레몬딜크림치즈, 티라미수까지 시켰네요.


직접 크림치즈도 만드신다고 하는데
가격이 너무 착하고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서 깜놀했어요,,
여기 오면 무조건 안먹으면 손해입니다


짜잔!!!!!! 오랜만에 너무 맛있고 따뜻한 곳에서 만족감 느끼고 와서 후기 남깁니다.

홍대 피부과 가는날 또 들리러 가야겠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당

 

반응형